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배송지연상품

FAQ - 자주묻는질문

  • [ ] [상품문의] 그래픽스티커가 실크벽지에도 시공이 가능한가요?

    결론 먼저 말씀드리자면 시공은 가능하나 시간이 지나면 시트지가 살짝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크벽지의 특성이 코팅된 재질에 대부분 살짝 또는 깊게 패턴모양의 홈이 있습니다.


    뭉키데코의 시트지가 아무리 강력한 접착력이 있는 시트지를 사용하여도 나중에는 그 홈때문에 스티커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홈사이로 공기유입이 되어 접착력이 떨어지고 시간이 지나면 스티커가 일어나게 되죠~ 시트지 재질문제가 아닌 실크벽지의
    특성상 어떤 제품이든 시간이 지나면 스티커가 일어나는 현상이 일어나죠~

     

    참고하시구요~ ^^


    실크벽지를 제외한 평평한 면이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 깔끔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 [ ] [주문/결제/배송] 주문제작 상품은 어디서 결제하나요?

    안녕하세요. 뭉키월드입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기성품과 사이즈와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결제창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메뉴를 보시면 개인결제 창이 있습니다.


     


    1. 지불방법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
    세가지 방법중에 택1

    2. 상품명
    주문제작 의뢰하신 상품명
    (ex: 파티플래그)

    3. 결제금액
    주문제작견적가

    4.주문자명
    주문하신 고객님 성함

    5. 주소
    수령하실 주소를 적어주세요

    6. 전화번호
    연락 가능하신 번호
    (가급적이면 휴대폰번호로 적어주세요)



    홈페이지 회원이신 경우
    맞춤결제창에서 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므로
    포인트 사용을 원하시면 고객행복센터(02)-542-7713 로 직접 문의주시면
    포인트 사용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 ] [상품문의] 안개시트지는 어떻게 시공하나요?

    모든 안개시트지를 구매하시면 위의 시공설명서와 밀대를 드립니다
    상품이 대형인 경우에는 2인시공을 권장해드립니다
    그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행복센터 02)542-7713 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 [ ] [회원정보] 포인트는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뭉키데코입니다^^*
    포인트는 가입시 신규회원 혜택으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드리고 있으며
    상품 구매시 적립포인트는 해당상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2000포인트 이상 소지시 사용가능하시며
    포인트 사용은 결제창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문의사항은 고객행복센터 (02) 542 - 7713 으로 문의주세요.

  • [ ] [상품문의] 그래픽스티커는 어떻게 시공하나요?

    안녕하세요 뭉키데코입니다.
    뭉키데코의 그래픽스티커(월데코/쇼윈도우/라이프스티커)상품을 구매하시면
    별도로 시공설명서를 첨부해드립니다.
    아래 시공방법을 보면서 따라해보시고
    그래도 잘 모르는 부분이나 안되는 부분이 생기시면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세요^^* / (02) 542 - 7713

  • [ ] [주문/결제/배송] 기성품이 아닌 주문제작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현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들은 사이즈와 가격이 정해진 기성품입니다.
    원하시는 사이즈나 문구삽입 등 주문제작이 필요하실때는
    고객행복센터 02) 542 - 7713 으로 문의전화주시면 바로 견적가를 산출해드리며
    커뮤니티의 묻고답하기(Q&A)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주문제작시 제작상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디자인 시안을 요청하세요.
    정성껏 시안을 준비해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방법은 좌측의 동그란 메뉴바의 맞춤결제 창에서 하실수있으며
    결제방법을 잘 모르실때는 고객행복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 [ ] [회원정보] 비회원은 상품을 구입할 수 없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구입은 가능합니다. 비회원구매시 적립금 및 여러가지 혜택을 놓치시게 됩니다

  • [ ] [주문/결제/배송] 전화로 상품을 구입할수있나요?

    네,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2-542-7713)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다만, 전화 주문을 하시면 비회원으로 주문되어 적립금등의 혜택은 보실 수가 없습니다.

     안내해드리는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반품/교환/취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의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 주문하신 경우

     

    2) 상품이 사용으로 인해 훼손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상품을 수령 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4) 특가 할인품, 벼룩시장 상품 등 구매시 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5)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 그 외 구매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수령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

  • [ ] [반품/교환/취소] 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02-542-7713)을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이전 제품  
다음 제품